유익한정보

남자의 마음잡기 10단계 작전

고양도깨비 2007. 2. 14. 16:06

            

 

<1단계 : 비밀스러운 고민을 상담한다>
'늘 멀리서 바라만 보며 애타는 마음 전할 방법이 없을 까?' 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뭔가 좋은 궁리를 하는 여성이라면 그에게 카운셀링을 부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학교나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종종 남자들이 여자의 부탁을 쉽게 거절하지 못하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처 럼 남자들은 여자의 부탁에 약한 법입니다. 특히 상대방 남성이 부성본능이 강한 남자라면 이 방법은 그의 마음을 잡는데 아주 중요한 계기가 될 수도 있겠죠? 상담을 부탁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상대방에 갖고 있는 속마음을 절대로 들켜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마음을 들키면 자칫 우월감만 심어주고 거절당할수 있으니 까요. 카운셀링을 받은 다음 다음 데이트 어떻게 하냐구요? 감사 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에서 가볍게 밥을 사는 식으로 또다 른 데이트 약속을 잡으면 되겠죠? 밥을 같이 먹으면 또다 른 이야기로 진행시킬 수 있으며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니까요.

<2단계 : 공통의 화제를 꺼낸다>
처음 그와 마주 앉은 자리에서 어떤 이야기를 할지 몰라 분위기를 썰렁하게 만드는 당신이라면 마음에 드는 그를 당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이렇게 준비성이 없다면 평생토록 마음에 든 사람을 멀리서 바라만 봐야 할지도 모 릅니다. 보통의 남녀는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외모라는 조건 이외에 보는 것이 말이 통하는 사이인가 하는 것입니다.
상대방과 같이 이야기를 하는데 늘 겉도는 이야기, 재미없 는 이야기만 하고 있다면 그 만남은 지루한 만남이 되고 맙니다. 우선 좋아하는 남자가 있다면 그의 취미와 생활 습관등을 조사해 보세요.
그가 야구광인 남자라면 프로야구에 대한 정보를 조사해 놓고 데이트에서 야구 이야기를 꺼내보세 요. 만약 상대가 영화광이라면 당연히 영화에 관한 사전 지식을 갖추고 나가야 겠죠? 영화 101번째 프로포즈에서 남자주인공은 여자주인공을 위 해서 첼로에 관한 기본적 상식을 모두 외워버리잖아요? 이 정도의 노력없이 어떻게 사랑하는 사람을 내것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공통의 화제를 가진다는 것은 또다른 데이트를 유도해내는 데 중요한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야구광인 남자는 당신도 야구를 좋아하고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그 럼 우리 언제 야구장에 함께 갈까요?'라고 제의하게 마련 이다.

<3단계 : 특별 취급을 한다>
누군가에게 특별한 사람인 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 다. 설령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아도 수많은 사람중에서 자신을 각별히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상대도 결코 당신을 소홀히 대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똑같은 호의를 베풀더라도 상대방에게 '당신 것을 남기기 위해서 힘들었어요.'라고 말한다면 자신을 챙겨주는 당신 에게 고마움을 갖게된다.
또 이렇게 호의를 받게 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마음 의 빚'을 갖게 되어 상대도 또한 언젠가 당신에게 호의적 은 행동을 하려고 노력하게 되면서 마음을 서로 열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이경우도 상대방에게 부담이 갈 만큼 호의를 나타 내면 곤란하다는 것이다.
아주 작은, 티나지 않은 호의이 면 점차 마음을 열어가는 중요한 계기가 되겠지만, 당신이 좋아하는 것 같다고 느끼면 갑자기 알게된 연애감정에 어 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부담스러워 질수도 있는 것이다.

<4단계 취함을 이용해라>
사람들 특히 남자들이 친해지는 계기가 되는 경우 중 술을 같이 마시면서 일때가 많다. 술을 마시는 분위기나 술을 마시고 난 다음 어느정도 긴장이 풀렸을때의 교감으로 서 로 좀더 친한 사이로 발전한다. 맨정신으로 말하지 못하는 것들도 술기운으로 말할 수 있 을뿐더러 나중에 술에서 깨더라도 '술한잔 하구 한 말인 데...'하면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수도있기 때문이다.
다만 너무 많은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해서는 안된다. 술김 을 이용해 고백을 한다고 많은 술을 마시면 자기 관리도 못하는 여자란 인식을 심어줄수도 있다. 또 술자리에서 한 이야기를 100% 믿는 사람이 없다는 것도 단점이므로 깊은 속이야기는 술의 힘을 빌려서 해서는 안 된다. 즉 그와 좀더 친해질 수 있는 계기로 술자리를 이용 하는 것은 좋지만 고백을 하기 위한 수단으로 술을 이용하 는 것은 나쁘다는 것이다.

<5단계 : 단 둘의 만남의 기회를 넓혀간다>
연애를 할 때 가장 기본적인 것이 만남에 친구들을 끼어들 여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남녀일뿐만 아니라 동성친구사이 에도 여럿이서 만나는 것보다 단둘이 만났을 때 친해질 수 있는 확률이 높다. 우연을 가장해서라도 단둘이 만날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
즉 회사에서나 학교에서 회식자리가 끝나고 그가 일어서 집으로 갈 때 같이 나온다든지 해서 단둘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넓혀 가는 노하우가 필요한 것. 둘만 있는 자리에서 당신에게 하는 행동으로 그의 본심을 알아볼수도 있고 또한 당신의 속마음을 그에게도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6단계 : 진심을 담은 텔레파시 눈빛을 보낸다>
누가 자신을 바라보는지 모르지만, 늘 어디선가 나를 바라 보는 시선이 있다는 것을 느끼고 환상을 품게 되는 것 나 쁜 기억이 아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항상 바라만 봐도 질리지 않는 것은 사랑 의 장점이다. 당신의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 그를 바라보 라. 늘 그를 바라보고 있는 동안 당신의 마음의 텔레파시 가 그에게 가 닿을 것이다.
은근히 그를 흠모하는 마음을 담아 바라보다가 눈이 마주 치면 수줍은 미소를 짓는 여성이라면 남자들이 아주 매력 적으로 느끼게 된다.


<7단계 그의 단점을 말하며 비밀을 공유한다>
어느 정도 남자와 친해지게 되었다면 이제 그와 좀더 깊은 사이가 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이럴 때 좋은 방법이 비 밀을 공유하는 방법이다. 또한 상대방의 단점을 지적해 보는 것도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다. 세상에 자신의 단점을 말하는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때문에 단점을 지적할 때는 최대한 부드러운 표현을 쓰는 편이 좋다.
보통 사람들은 자신의 단점을 알고 있다. 당신이 자신의 단점을 발견하고 그것만 고치면 정말 괜찮은 사람이 될 것 이라고 한다면 당신에게 마음속으로부터 '이사람은 정말 나를 위해주는 구나'라는 마음을 가지게 된다. 또 남자들은 비밀을 공유하거나 단점을 지적하면서 다가오 는 당신에게 고마움을 품을 것이다. 단점을 지적할 때 가 장 중요한 포인트는 절대로 단둘이 있을 때 해야 한다. 다 른 사람이 있는 경우 지적하는 것은 상대방을 위한 지적이 아니라 남에게 알리는 결과밖에 안되기 때문. 남자의 한번 상한 자존심은 무섭다는 것은 인식해라.

<8단계 : 야한 이야기? 어 우리 벌써 이렇게 친할까?>
남녀관계에서 야한 이야기는 친해지는 계기가 될 수 있다 는 점에서 터부시해서만은 안되는 사항이다. 남자들의 경 우 어느 정도 가능성이 있는 여자를 꼬시고 싶어 한다. 거절만 하는 여자나 너무 완고한 여자는 아예 다가가기 힘 든 상대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또한 야한 이야기를 하면서 남자의 성에 관한 생각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상대의 마음을 알아챌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다만 야한이야기에 너무 열을 올려 이야기하거나 관심이 많은 것처럼 과거이야기까지 하며 예를 든다면 상대방 남 자는 당신을 만만한 여자로 보는 최악의 사태가 벌어질 수 도 있다. 한때 놀이상대로 당신을 본다면 그 이상의 관계는 힘들어 지는 것이다. 야한이야기를 할 때도 적당한 내숭은 필수인 것이다.

<9단계 : 실연당했던 이야기로 비밀없는 사이임을 알려라>
남자들은 여자와 만나면서 이 여자가 과연 어떤 과거를 가 지고 있을까 하는 궁금증을 가지게 된다. 여자의 과거가 궁금해 지는 것은 바로 관심을 가지게 됐다는 증거가 되는 것. 이럴 때 남자에게 슬쩍 자신의 지난 사랑이야기를 해 주는 것도 상대와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남자에게 '난 당신에게 지난 사랑을 이야기 할 만큼 비밀이 없어요'라는 암시를 주게 되기도 한다.
실연당한 이야기를 하면서 그때 자신의 행동이 이래서 그 런 것 같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면 그렇게 하지 않을 것 이다 란 류의 이야기를 할 때면 남자는 당신과 사귀면서 그런점을 조심하기도 하고, 또한 배려를 해주기도 할 것이 다.

 

<10단계 : 다른 남자 이야기로 질투심을 자극해라>
만남의 횟수가 늘어가고, 둘만의 비밀도 공유하고 상대방 의 호의를 확이하긴 했는데 결정적으로 다가오지 않는 그 에게는 최후의 방법으로 질투심을 자극해 보자. 당신이 먼저 호의를 가지고 그에게 접근한 경우라면 그는 늘 안심한 상태에서 당신을 만나고 있다는 핸디캡을 가지 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