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재미있는 글

당신을 알고부터....

고양도깨비 2007. 10. 23. 19:29

       

                        당신을 알고부터
                     


             당신을 알고부터
             사람에게서도 향기가 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 향기에도 정신을 잃을 만큼
             취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을 알고부터
             내가 한 사람을 이토록 좋아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한 사람 안에 빠져든다는 것이
             나를 다 주어도 아깝지 않을 만큼
             가슴 벅찬 일인 것을 알았습니다.
               
             또 당신을 알고부터
             나의 손발이 마음과 따로 놀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가 생각해내기 이전에
             이미 발걸음이 먼저
             당신에게 가 버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을 알고부터
             내 가는 길이 혼자만의 길이 아니란 것을
             알았습니다.
             세상 복판에서 내가 손목을 꼭 잡고
             가야 할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 당신을 알고부터
             내가 한 사람과 함께 해야만
             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한 순간도 당신을 떠나서는
             삶이 무의미해지고야  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 재미있는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채.삼락.삼금  (0) 2023.05.27
며느리의 지혜  (0) 2007.11.17
어느 공처가의 시  (0) 2007.10.19
남자를 파는 가계  (0) 2007.10.11
죽어야죠...  (0) 2007.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