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재미있는 글

사랑스런 여인

고양도깨비 2007. 2. 27. 16:25

 

   

 

   당신과 둘이서 여행 가고 싶어

 
   산으로 바다로 초원으로
 
   미야자키 니치난 카이간 해안처럼
 
   푸른 태평양 바다가 보이고
 
   화려하고 아름다운 예쁜 꽃들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곳으로
 
   바다가 보이는 호텔 룸의 창가에 앉아
 
   당신과 커피를 마시고
 
   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당신에게 키쓰하고
 
   하얀 드레스를 입은 당신의 허리에 팔을 두르고 라르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싶어
 
   당신 입술에 키쓰하고
 
   당신 목에 키쓰하고
 
   드레스를 벗기고 싶어
 
   드러나는 당신의 하얀 어깨에 키쓰하고 깨물어 주고 싶어
 
   하양게 드러난 예쁜 당신 등에 키스하고 혀로 서서히 핥아 주고
 
   부라자를 벗기면 드러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사랑스러운 당신의 가슴에
 
   키쓰하고 혀로 핥아 주고 빨아 주고   
 
   그리고 마지막 남은 팬티 한장 까지 벗기고 . . .
 
   내 품에 안겨 있는 전라의 당신 모습을 보고 싶고
 
   그리고 당신의 전신을 . . . 발끝에서 머리끝까지 핥아 주고 빨아 주고 싶어

   예쁜 당신 입술에 키쓰하고 싶고
 
   학처럼 가느다란 긴 하얀 목에 키쓰하고 싶고 핥아 주고 싶어

   당신 가슴을 빨고 싶고

   당신 유두를 핥아 주고 싶고

   당신 그곳을 혀로 핥아 주고 싶어

   당신의 그곳 양쪽으로 예쁘게 펼쳐진 꽃잎 사이로 솟아 나오는 뜨거운 애액을 혀로 핥아 먹고 싶어
 
   미끌미끌한 애액으로 젖어 있는 당신 그곳에 나의 그것을 갖다 대고 좌우로 흔들어 주고 싶어
 
   그리고 서서히 당신 속으로 들어 가고 싶어
 
   삽입할 때 당신이 신음하는 소리도 듣고 싶어
 
   안 쪽 깊숙한 곳까지 들어가서 포근히 감싸 주는 당신의 질 벽의 감촉을 느끼고 싶어
 
   살아 숨쉬는 당신의 질 속의 감촉을 느끼고 싶어
 
   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그 속에 삽입한 채로 당신과 함께 춤을 추고 싶어
 
   미친듯이 히프를 흔들며 격렬하게 힘차게 황홀하게
 
   내 품에 안겨 히프를 흔들며 춤을 추고 몸부림치고 외치는 환희에 젖은 전라의 당신 모습 보고 싶어

   당신과 함께 서로 세게 껴안으며 절정의 순간을 맞이하고 싶어
 
   당신의 질이 수축하며 파도 치는 그 느낌 느끼고 싶어
 
   충혈된 . . . 동공이 확대되어 반짝반짝 빛나는 . . . 촉촉히 젖은 눈동자도 보고 싶어

   행복에 젖은 만족한 당신 얼굴도 보고 싶어

   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사랑스러운 나의 여인 . . . 나의 鶴 ! 아 ! 여보 ! 사랑해 ! 사랑해 ! 사랑해 !


 

 

 

 

' > 재미있는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살 글거 주세요.  (0) 2007.02.27
나의 무개는  (0) 2007.02.27
나는 당신을 사랑할 수 밖에 없었어  (0) 2007.02.27
생일을 보세요(당신의생일)  (0) 2007.02.25
48장의 비밀/화투  (0) 2007.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