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재미있는 글

장애

고양도깨비 2007. 2. 14. 16:12

 

 

 

                           오랫동안 내게는

                       언제나 진정한 인생이 막 시작되려는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항상 먼저 해결해야 하는

                       장애나 끝내지 못한 일, 노력해야 할 시간,

                       갚아야 할 빚이 그 앞에 버티고 있었다.

                       그렇게 인생은 시작되었고

                       마침내 나는

                       이러한 장애가 바로 인생이라는 것을 깨닫기에 이르렀다. 

                       결국 행복은 우리가 지금 현재 가고 있는 길 자체인 것이다.


 

 

                                   #

                            리처드 칼슨
                         《우리는 사소한 곳에 목숨을 건다》

 

 

                        난 그런 장애가 인생이란걸 깨닫는 동시에 그자체가 불행일 꺼라는 생각을 했다.

 

 

                       내가 항상 꿈꾸던 미래는...

 

 

                       지금 내가 있는 미래가 아니다...

 

                       누구나 다  자신이 생각했던 미래의 삶을 살아가는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내가 원했던 공부..

 

                       내가 원했던 일..

 

                       내가 원했던 사랑...

 

 

                       하지만.. 언제가 내게도 불행의 끝은 올것이다...

 

 

                        난 불행이 나에게 한걸음 다가올수록  더 강해지니까..

 

 

 

 

 

 

"Forget the times of your distress,
  but never forget what they taught you."

 

 


좌절의시간들은잊으라.
  그러나그것이준교훈은절대잊지말라

 

 

 

 

' > 재미있는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니와 아줌마의 구별법  (0) 2007.02.14
당신 인상이 정말 좋으시네요.  (0) 2007.02.14
습관처럼............  (0) 2007.02.14
제모에 대한 잘못된 상식  (0) 2007.02.14
신 칠거지약  (0) 2007.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