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좋은글 보석글

너를 향한 나의 사랑.나의마음........

고양도깨비 2007. 3. 21. 17:38
 
당신을 사랑합니다...^^*  
 
 

  

 

        어느날 아침 새벽이슬처럼.. 살며시 내 마음안에 들어온 너, 눈빛만 봐도 알수 있는.. 너무도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너.. 그런 네가 자꾸만 좋아진다. 너를 좋아한 뒤로는.. 가슴 벅차옴으로 터질것 만 같다. "너을 사랑해"라는 말보다 "네가 자꾸 보고싶어"라는 말이 내 가슴에 더 와 닿는구나. 언제나.. 너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길 바라는 나의 마음은.. 너를 향한.. 단 하나뿐인 나의 사랑이다. 너를 위해.. 저 하늘의 별은 못 되어도 간절한 소망의 눈빛으로 너에께 행복을 주고 싶다. 너에게 무엇이라도 해 주고싶은 나의 마음이지만.. 따뜻한 말 한마디 선듯 해주지 못하는 내 자신이 너무 얄밉기만 하구나. 하지만.. 나의 마음을 알아주는 네가 있어 이 순간에도 난 행복하다. 그 누구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은, 너는 나의 행복한 비밀이란다. 나는 소망한다. 이 생애 다하는 그 날까지 너만을 바라볼 수 있기를 말이야.. 그런.. 너에게 나의 마음을.. 나의 사랑을 살며시 전하고 싶구나. 나.. 너을 너무 좋아한다고 말이야. 언제나 또렷한, 너의 그 느낌, 그리고 그 향기.. 눈을 감아도 선명한 그 미소에.. 오늘도 가만히 내 마음 걸어두고 싶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