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좋은글 보석글

천년후에도 사랑할 당신

고양도깨비 2007. 3. 21. 14:00
  

 

      ♡ 천년 후에도 사랑할 당신 ♡ 나의 사랑하는 사람아! 그대 와 내가, 수많은 나라의 수많은 모래알 같은 사람들 속에서
      그대와 내가 만났고.. 내가 그대를 내 목숨보다 더 많이 사랑하게 된 것은, 우리가 천년 전에도 아름다운 사랑을 하였나 봐요 천년 전에도 내가 그대를 이토록 애타게 그리워 하며.. 그대만을 해바라기처럼 사무치게 사랑하였나 봐요 그 사랑이 너무나 순백하고 아름다워.. 못다한 그 사랑 끝내기 아쉬워 천년바위로 있다, 천년 후 지금 이렇게 다시금 만나.. 그 못다한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나 봐요 그대를 사랑하는 것이 이토록 행복한데.. 천년 전에는 얼마나 사랑하며 행복했을까요 그대의 목소리는, 천년 전보다 더 천상의 목소리 같고.. 그대가 들려주는 노래 恬?? 천사가 부르는
      천상에서 들려오는 아름다운 음률 같아요 그대의 고운 얼굴을 바라보면, 환한 미소를 짓게되고.. 그대의 고운 손을 붙잡고 있자면,
      뭉게구름 위를 거니는것 같아 행복해요 아~ 천년 전에는 얼마나 그대를 사랑했을런지.. 혹, 천년 전보다 지금의 내 사랑이
      미약하지나 않았는지..
      내 사랑하는 사람아! 나 다시금 맹세하리라 천년 전보다 더 많이 그대를 사랑하며.. 천년 전보다 더 그대만 바라보면서, 천년 전처럼 그대 곁에 변함없이 청송(靑松)되어.. 이 생(生) 마감할 때, 그대의 고운 손 꼬옥 잡고, 천년 후에도 나의 사랑 이 생(生)보다 더 아름답게 그대를 만나 더 많이 사랑할께요 나, 당신을 만나 당신을 사랑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해요 천년 전부터, 천년 후에도 변함없이
      그대만을 죽도록 사랑할께요 나의 소중한 사람아!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이 없는 세상은 나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 > 좋은글 보석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을 선물로.......  (0) 2007.03.21
마음에 뜨는 무지개  (0) 2007.03.21
인생에 도움이 되는 글  (0) 2007.03.18
길지도 않은 인생  (0) 2007.03.18
미안해요.  (0) 2007.03.18